알고 싶은 강아지 관련 상식백과 사전

강아지가 힘들 때 주인에게 보내는 신호

내사랑 토토 2023. 2. 23. 13:55
반응형

강아지가 필사적이거나 괴로워할 때 주인에게 괴로움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행동과 신호를 보일 수 있습니다. 괴로워하는 강아지의 가장 일반적인 신호는 다음과 같습니다.

 

1. 징징대거나 낑낑거리는 소리: 강아지는 불안하거나 고통스럽거나 관심을 끌 때 징징거리거나 낑낑거릴 수 있습니다.

 

2. 페이싱: 앞뒤로 서성거리는 강아지는 불편함이나 불안을 전달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. 이는 분리 불안, 질병 또는 기타 문제의 징후일 수 있습니다.

 

3. 과도한 핥기: 강아지는 불안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 자신을 과도하게 핥거나 주변에 있는 물건을 핥을 수 있습니다. . 이는 신체적 불편함의 신호일 수도 있습니다.

 

4. 파괴적인 행동: 강아지는 스트레스를 받거나 지루하거나 불안할 때 주변 환경에 있는 물건을 씹거나 부술 수 있습니다.

 

5. 숨기 또는 회피: 일부 강아지는 불안하거나 괴로울 때 숨거나 주인과의 접촉을 피할 수 있습니다.

 

강아지에게서 이러한 신호나 행동을 알아차리면 그들의 고통을 해결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다음은 주인이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조치입니다.

 

1. 상황 평가: 반려견이 괴로워하는 원인을 알아내십시오. 시끄러운 소리나 일상의 변화와 같이 그들을 괴롭히는 특정한 것이 있습니까? 신체적 불편함이나 질병을 겪고 있습니까? 강아지의 고통의 근본 원인을 이해하면 문제를 보다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
 

2. 편안함 제공: 강아지는 종종 불안하거나 괴로움을 느낄 때 주인에게 위로를 구합니다. 반려견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애정과 관심을 주고 차분하고 안심할 수 있는 존재감을 제공하세요.

 

3. 안전한 공간 만들기: 반려견이 불안하거나 압도당하는 경우 후퇴할 수 있는 안전하고 편안한 공간. 이것은 그들이 안전하고 편안하다고 느낄 수 있는 상자, 지정된 방 또는 아늑한 침대가 될 수 있습니다.

 

4. 전문가의 도움을 고려하십시오: 강아지의 고통이 심각하거나 지속적이라면, 전문 개 조련사, 행동 주의자 또는 수의사의 조언을 구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전문가는 강아지가 고통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추가 지침과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 

요약하면 강아지가 절박하거나 괴로움을 느낄 때 다양한 신호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. 그리고 그들의 고통을 주인에게 알리기 위한 행동. 상황을 평가하고, 편안함을 제공하고, 안전한 공간을 만들고, 필요한 경우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반려견의 고통을 해결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
 

제 경험에 의하면 강아지가 정말 큰 문제에 닥치면 주인에게 간절한 신호를 보냅니다. 눈빛으로 그 눈빛만 봐도 뭔가 잘못됬다는 것을 직감할 수 있습니다.

 
반응형
<